귀요미 상무
역삼 더킹

 

안녕하세요. Facetray 입니다.

더킹 룸사롱의 최전선을 누비며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영업진! 

이 분들이 최일선에서 더킹의 중심이 되어 생활을 하기 때문에 더킹이라는 곳에 방문을 하면 즐겁게 시간을 보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킹을 대표하는 영업진들이 전하는 자신만의 매력과 업무 철학을 Facetray에서 소개합니다. (http://theking.facetray.com

접대 및 유흥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온갖 장소를 누비며 더킹의 가치를 끌어 올리고, 고객에게 자신을 널리 알리는 ‘김사랑전무’를 facetray 에서 만나봤습니다.

 

역삼 더킹의 얼굴마담 김사랑전무

 

1. 전무님의 직무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사랑 전무입니다.  제 직무만이 가진 매력은 ‘파트너 초이스’라 더 높은 편입니다. 일명 “맞춤식 초이스” 이지요^^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여러 취향, 성격 등을 고려해서 굳이 직접 초이스를 하지 않아도 제가 초이스를 대신 할 수 있는 것 제가 가진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2. 고객을 접대하면서 가장 뿌듯했던 순간이 있었다면 설명 부탁 드릴게요.

주로 접대를 위해 저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뿌듯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어요. 접대 고객은 주로 함께 오시는 분들께 더 잘해드려야 하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저 때문에 접대가 잘 성사됐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그런 고객님들은 즐겁게 시간을 보내신 후 실제 계산을 해야하는 금액보다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고 가시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제가가 도움이 되는 가치가 있었나보다’ 라는 생각이 들어 뭔가 뿌듯함이 들곤 합니다.

 

3. 내가 만나는 고객은 이런 고객이다 

제가 이 일을 시작한 지 어느 덧 10년이 되었습니다. 초창기 시절부터 저와 추억을 공유하는 고객분들과의 친분이 10년이 되었구요. 즉, 제가 상대하는 고객은 제가 하는 방식의 접대를 가장 믿고 저를 많이 따라주시는 편입니다. 즉, 제가 만나는 고객분들은 아직도 저를 믿고 또 다른 분들을 소개해주시는 의리파 멋쟁이들입니다.

 

4. 고객을 대할때 자신만의 가치관 철학은?

오늘의 사랑이를 기억해야 다음의 사랑이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슨 일이든 한 번 보고 돈만 생각하는 영업을 한다면 ‘그 생명력이 얼마나 과연 지속될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10년 이상을 이 일에 매진해 왔는데 고객이 계속 늘고 있는 영업을 하고 있다는 것은 그 고객들이 나를 기억하고 있다는 뜻이나 다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항상 변함없고 세련되고 만족도가 높은 영업진이다.' '더킹하면 바로 김사랑전무'를 떠올릴 수 있게 영업을 하는 것이 제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가치관이자 철학입니다. 이것이 김사랑을 기억하게 하고 싶은 것입니다

 

5. 앞으로 꿈꾸는 영업전략은?

누구에게나 소개를 해줘도 소개해 주시는 분이 더 기분 좋은 그런 영업을 꿈꾸고 있습니다. 언제나 더 킹의 김사랑하면 편안하고 솔직한 그럼에도 언제든 마음 편하게 전화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는 것이 제 영업전략입니다. 

TV를 즐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이런 말을 하는 것을 봐왔습니다. 

“단 한 명의 관객을 위해서라도 최선을 다해 공연할 것입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더킹을 그만두는 날까지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이 단 한 명이라도 있다면 그 순간까지 전 최선을 다해 그 분을 보필할 것입니다.

 

 

연락처
내용

80자 미만으로 작성해주세요.

상담신청 역삼 더킹 메인 FACETRAY 메인